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Oct 23. 2018

여신머리 만들어주는 '이것'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주는 고데기 10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을 보고 헤어샵에 가서 그대로 해달라고 할 때 가장 많이 듣는 말이 ‘손님~이건 고데기로 한 거예요’다. 그렇지만 파마로 연출할 수 없는 고데기 스타일링이라고 해서 상심하긴 이르다. 아무리 손재주가 없는 사람이라도 요즘 HOT한 고데기만 있으면 얼마든지 연출할 수 있다. 


시중에는 수많은 브랜드의 고데기가 판매되고 있다. 이 중에서도 직접 사용한 소비자들에 의해 좋은 제품으로 꼽힌,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고데기 10가지를 소개한다. 고데기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다면 주목해도 좋다.

JMS 롤리에스


일명 ‘금보라 고데기’로 더 유명한 JMS 롤리에스는 힘없이 주저 않은 머리에 볼륨을 불어 넣어주는 볼륨 고데기로, 브러시형태로 되어 있어 평소 스타일링에는 자신 없는 초보자라도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발열판이 손에 닿지 않아 화상을 입을 걱정도 없다. 빗으로 빗기만 해도 볼륨을 살릴 수 있어 젊은층은 물론이고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다.

FHI 코리아 버블컬 고데기


스타일리시한 웨이브 컬링을 선사하는 FHI 코리아 버블컬 고데기는 기존 제품에 비해 고정 클립이 짧아 모발이 쉽게 끊어지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여기에 음이온까지 방출돼 거칠어진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고데기 몸체에 달려있는 짧은 고정 클립을 이용해 머리 끝부분을 고정시킨 뒤 쿨팁과 손잡이를 이용해 웨이브를 만들고 싶은 부분까지 돌려 감아준 뒤 5~10초 정도 뒤 풀어주면 자연스러운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 고데기


평소 웨이브 고데기를 즐겨 사용하긴 하나 크기가 아쉬웠다면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 고데기를 추천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40mm 특대 사이즈에 전문가 전용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답게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여성들이 좋아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디자인이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달사순 32mm 토르말린 세라믹 컬링 아이론


다소 이름이 길어 외우기 어려운 비달사순 32mm 토르말린 세라믹 컬링 아이론은 지금까지 위에 소개된 고데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한다. 이 제품은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25단계로 온도 조잘이 가능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그리에이트 티타늄 매직 미러 


그리에이트 티타늄 매직미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열판을 순수 티타늄으로 코팅해 모발에 균일하게 열을 전달하는 특징이 있으며, 이중 구조 형식의 손잡이가 편안한 사용감까지 더해준다. 이 제품은 일반 소비자는 물론이고 높은 열전도율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전문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고데기다.

바비리스 볼륨 웨이브 아이론 2289K


바쁜 아침 고데기 예열 시간도 아깝다면 이 제품은 어떨까? 바비리스 볼륨 웨이브 아이론 2289K는 전원을 켜고 단 45초 만에 순간적으로 예열이 되어 시간이 없을 때 특히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8mm의 사이즈로 굵은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해 여신 웨이브 연출법에 사용되는 고데기로 소개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유닉스 테이크 아웃 미니 멀티 아이론


손에 쏙 들어오는 아기자기한 크기와 디자인이 매력적인 유닉스 테이크 아웃 미니 멀티 아이론은 스트레이트와 웨이브 등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미니 사이즈이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해 여행을 갈 때에도 부담 없이 소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국을 찾는 일본 및 중국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테팔 리스펙트 프레셔스 컬


프라이팬으로 유명한 테팔에서 만든 리스펙트 프레셔스 컬은 8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모발 굵기를 설정하면 최적화된 온도와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된다. 뿐만 아니라 모발 상태에 따라 초 단위로 타이머로 설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그중에서도 C컬 연출이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비리스 미라컬


망치 고데기로 더 유명한 바비리스의 미라컬은 그 아무리 똥 손이라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성의 고데기다. 컬의 방향과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설정 시 머리 웨이브가 말리고 약 4초의 시간이 지나 삐삐 소리가 나는데, 이때 고데기를 서서히 풀어주면 웨이브가 완성된다. 다른 제품들은 직접 웨이브를 말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 반면 미라컬은 고데기 사이에 머리카락을 집어넣고 닫기만 하면 자동으로 웨이브가 말려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다.

차홍 볼륨 스타일러 


다수의 방송 출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 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볼륨 스타일러는 손 모양의 헤어 스타일링 기기로, 간편하게 머리를 말리거나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고데기다. 사용법은 간단하면서 머리카락에 볼륨을 불어 넣어 주어 좋은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9월 홈쇼핑 론칭 방송으로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꽈리고추 메추리알 장조림' 황금 레시피로 더욱 맛있게 만드는 법
국민 베이비!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 사랑 받는 이유
친구사이 멀어지게 만든 카톡



매거진의 이전글 미인이 '쌀뜨물' 안 버리는 의외의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