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동주
남들보다 10년 늦은 갭이어를 보내며 취향을 찾는 중입니다. 그렇게 찾은 취향을 모아 저만의 안전지대를 구축하고 있어요.
팔로우
지니
그래도 사랑이 답이라고 믿습니다. 흔들리기 쉬운 시대에 크고 작은 것들을 사랑의 시선으로 담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진
어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프랜
갭이어 끝에 작고 느릿한 나만의 세계에 도착했다. 가끔 휩쓸릴 것 같을 때는 글과 기록과 덕질로 자신을 건져올리는 콘텐츠 에디터, 습관적 기록가, 내추럴-본-덕후.
팔로우
보령
웰니스&자아탐구 러버, 고요함에서 활기를 얻고 좋아하는 것을 진지하게 즐기는 사람
팔로우
희희
그림을 그려요.
팔로우
여정
사전에서 우연히 본 단어 Journey(여정)이 이름이 되었습니다. 좋아하고 하고 싶은 걸 해보는 갭 이어를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캡보이
하고 싶은게 많은 취미 보부상, 일상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고 남깁니다.
팔로우
이도
라이프틴커 이도 | 삶을 실험하며 기록하고, 창의적 변화를 만들어갑니다. 작은 시도로 나만의 균형과 성장을 찾아가요
팔로우
NIKI
기억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성현
하고 싶은 것도 잘하는 것도 없는 평범한 청년. 행복을 찾아 무작정 퇴사한지 어느덧 6개월. 로컬 이주에 도전하고 있음.
팔로우
브랜딩인가HR인가
『더 시너지, 자기다움에서 우리다움으로』, 『그래서, 인터널브랜딩』, 『조직문화 재구성, 개인주의 공동체를 꿈꾸다』,『딜레마의 편지』 저자 | HRㆍ조직개발(OD)ㆍ인터널브랜딩
팔로우
맑은 눈의 기획자
까도 까도 나오는 양파 대신 문제를 까보겠습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ON THE RECORD
새로운 배움을 찾는 교육자들을 위한 특별한 라이브러리, 온더레코드입니다.
팔로우
Charlie Choi
기술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팔로우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soi
직업적으로는 기획자이자 마케터라고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일이 많은 사람이라고 소개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