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써 텀블벅이 10일가량 남았다. 브런치에 글을 쓰고부터 텀블벅 유입이 늘어서 너무 신기하다. 물론 펀딩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내 글을 읽고 텀블벅 페이지에 들어와 주시는 분이 있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텀블벅을 열고 지금까지 내가 한 홍보는
1. 인스타그램
2. 인스타그램
3. 인스타그램.... 또르르르륵
지인들에게 따로 연락을 안 돌리니까 홍보할 창구가 sns 사진 계정뿐인 듯하다. 앞으로 남은 10일 동안 어떻게 이 프로젝트를 성사시킬지 고민이다. 너무 고민이 된 나머지 챗gpt에게 텀블벅 홍보 방안에 대해 물어보았다. (근데 얘가 왜 반말로 대답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ㅋㅋ 어쨌든 반말로 대답을 해주니 좀 더 친근한 느낌이다.)
사실 요즘 인스타에 사진을 올려도 예전만큼 조회수도 안 나오고 노출도 잘 안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챗집티의 조언에 따라 노출이 더 잘 된다는 릴스를 만들어보았다. 뭐랄까 어디서 본 것은 있어서 만들어보긴 했는데 좀 엉성하다. ㅋㅋㅋㅋㅋ 나의 이런 노력을 지켜보던 가족이 한참을 웃었다. 나름 열심히 만들어보았지만 홍보에 큰 성과는 없었다... 또륵
다시 챗집티에게 물었다.
긴박감 있는 포스팅이라니...ㅋㅋㅋ
"다정한컷 펀딩이 10일가량 남았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긴박해 보이려나? ㅋㅋ
뭐 큰 도움은 안된 것 같지만 그래도 성심 성의껏 대답해 준 챗집티에게 감사.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보려고 블로그에도 글을 써보고 부랴부랴 한동안 안 하던 브런치에도 독립출판 일기를 남겨보고 있다. 과연 10일 남은 텀블벅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정한컷 아날로그2, 텀블벅 진행중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결되어요 :)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