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김은행
글쓰기의 자기치유적 효과를 믿습니다.
팔로우
단소니
세상 어디서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인생공작
HR, 특히 채용에 관심이 많은 주니어 헤드헌터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밍봄
쓰는 사람, 읽는 사람으로 계속해서 살고픈 사람, 생각의 물결들을 잡아채 활자라는 유형의 형태로 남겨두는 사람, 기록을 사랑하는 밍봄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진웅
김진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꿈쟁이
글쓰는 꿈쟁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인드풀
삶의 괴로움 속에서 있다가 명상과 EFT를 만났습니다. 명상과 EFT를 통해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명상을 지도하며 타인에게 평온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벨찬
아이를 키우며 배우고, 학생들을 가르치며 성장하는 아빠 교사입니다. 가정과 학교에서 경험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팔로우
김재영
미성숙한 생각과 부족한 감정을 담은 글 입니다. :)현재 브런치북 쉬어갑니다(건강 이슈). 다시 순간을 담는 그 날까지
팔로우
낭말로
낭만 있는 말들로 " 낭말로 " 입니다. 글과 사진을 좋아하고, 불안 즉 나 자신과의 싸움을 이기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인 사람입니다.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한량 호랑
한량 호랑이가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