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초삐
우리 회사 간식 동아리 회장. 14년 차 에디터. 만들 잡지가 없어진 마당이라 남아도는 창의력을 먹을거리에 듬뿍 담아. 함냐함냐 합!
팔로우
INNER SPARK
내향성이 강한 검사출신 변호사 겸 스타트업대표입니다. 내향형인 사람은 강점이 많습니다. 내면에서 불꽃을 일으키면 됩니다. 그 내면의 힘과 관련된 스토리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책 쓰는 중고차 딜러
책 쓰는 딜러 & 차 파는 작가
팔로우
좋은비
에세이, <서른의 연애> 출간 / Instagram : @good.rain.drop
팔로우
이청안 에세이작가
<너의 사회생활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저자. 기업 인사총무부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키워온 생각들을 ‘직장생활TIP’으로 스레드와 브런치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오수현
가끔 수필과 시를 씁니다. 언젠가 민법 교양서를 출판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엠포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고민하는 엠포스입니다.
팔로우
포트너스
모든 구성원이 주도적으로 일을 하는 '바텀업 조직문화' 를 컨설팅합니다. portners.kr
팔로우
생존책방
"생존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책 읽고 살아낸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당신의 생존 문제도 해결하면 당신만의 메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과 동기부여 기록!
팔로우
상현
매순간 산책하듯. '산책주의자'의 삶을 추구하며, 산책 중에 떠오르는 수 많은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안건
인간에게 가장 관심이 많아 MIT에서 뇌와 인공지능을 공부합니다. 뇌과학과 인공지능 그리고 글쓰기라는 툴로 인간을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여기루
따끈한 서른, 길을 찾아가는 여정이 이렇게 흥미로울 수 있을까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