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수리 Dec 23. 2019

고수리 작가 겨울 강연 공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영등포점 글쓰기 강연

안녕하세요. 고수리입니다.

 

제부턴가 브런치에 글쓰기에 관한 이야기만 쓰고 있어서 조금 머쓱한데요. 실은 감사하게도 올해 두 권의 출판 계약을 했고, 조용조용히 세 번째 책 원고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두 권의 책으로 만나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러려면 제가 더 부지런히 써야겠지요!


올해 저의 보람이자 선물 같았던 글쓰기 수업 <고유글방>과 <고유한 에세이> 에 많은 관심과 문의 주셔서 기뻤어요. 꾸준히 이어가면 좋겠지만, 겨울에는 원고 작업에 집중하고 모든 수업은 봄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1월에 유일한 글쓰기 강연이 있어서 안내드려요.






브런치 X 신세계 아카데미 글쓰기 강연


1. 한 달 만에 에세이 작가 되기

_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특별할 것 없는 우리 삶에도 드라마가 있습니다. 평범한 내 이야기를 에세이로 완성하고 브런치 작가의 글쓰기 팁을 알려드립니다.


장소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정 : 1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19:00 ~ 20:00 (4회)



2. 일하면서 작가 되기

_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글쓰기가 생활이 된 시대에서 꾸준히 글을 쓰기만 한다면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에세이, 방송, 시나리오, 청소년 소설, 강연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글 쓰는 작가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어 드립니다.


장소 :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일정 : 1월 8일 수요일 18:40 ~ 20:00 (단기 강연)



**신청방법


점포명 : 강남점 / 영등포점

강사명 : 고수리


아래 신세계 아카데미 링크에서 강좌 검색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새해에 새로운 마음으로 글쓰기를 시작해보고 싶으신 분들, 글 쓸 용기가 필요하신 분들을 기다립니다.  


https://www.shinsegae.com/culture/academy/index.do





얼마 전에 브런치 구독자 15000명이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어요. 엄마와 작가로 하루를 쪼개며 바쁘게 지내다 보니 브런치에 남겨주신 고마운 이야기들, 답장할 수 없어 늘 아쉽고 미안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하나도 빠짐없이 읽고 기억하고 있어요. 덕분에 정신을 차리기도 하고 힘을 내기 합니다.


가고 싶은 곳, 하고 싶은 일들은 아주 많지만 욕심부리지 않고 제게 주어진 시간 안에서 천천히 꾸려나가보려고 해요. 매일 굳게 다잡는 마음의 가장 가까이에 브런치 독자분들이 있어요. 고맙습니다. 종종 글과 안부 전할게요.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다정하고 따스하게 마무리하시기를. 2020년에 또 만나요 :)

매거진의 이전글 고수리 작가의 글쓰기 노하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