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7
명
닫기
팔로워
57
명
별꽃
별꽃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퍼밍숍
퍼밍숍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Nayoung
Na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청크리
영어 가르치고 글 쓰는 신경다양성 지지자인 코리안 캐네디언 엄마. 20대에 결혼하고 덜컥 고국이지만 낯선 한국살이를 시작했다. 스페셜한 아들 그리고 아내바보인 남편과 살아 갑니다.
팔로우
애니쌤
아이들을 가르치고, 아이들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어른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chunglee
chungl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헬레니
마라톤을 더 잘 달리고 싶은, 두 아들의 엄마. 아동발달전문가. 전 뉴요커, 현 강원도 읍민.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Eunjung Kim
나를 표현하고 현재의 나를 살기위해 글을 씁니다. 신경근육병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는, 삼남매 엄마입니다.
팔로우
Simply
34살, 육아휴직중입니다.
팔로우
새싹
새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ㅇㅇㅇ
ㅇㅇ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지형
김지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정
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이송이
송이송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추민지
유튜브 <운좋은언니> 운영, <가위 낼까 바위 낼까 보 낼까>,<난 그저 잘 살고 싶었을 뿐인데> 저자
팔로우
온화한빛
안녕하세요 남편이 밉다 가도 여자로서 사랑 받고 싶은 작가 온화한빛입니다^^ 남편의 성향에 대해 공부하며 MBTI 전문 자격증을 준비중입니다. 부부사이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hj
무언가 끊임없이 글을 써야 살수 있다는 내 자신을 발견하는데 5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이제 나의 색깔을 담아 나만의 글을 쓰며 사는 삶을 살리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