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587
명
닫기
팔로워
3,587
명
경제읽는 노마드
해외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는 부동산에 투자자. 블로그에 경제 분석 글을 써왔고, 해외 생활을 하면서 만난 사람들과 경험한 일들이 쌓여 이제는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꿈은 발광 플랑크톤
30년차 직장인. 25년차 동거인의 동거인. 태어난 나라에서 산 시간과 다른 나라에서 산 시간이 비슷해지고 있습니다. 노는 걸 좋아합니다. 맥주를 마시기 위해 운동을 합니다.
팔로우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느리게걷는여자
Why: 시간의 조각을 그러모아 삶의 무늬를 만드는 일. How: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것들을 비춰주는 반딧불이 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강행구
외교관이자 작가인 강행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NTJ피글렛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일간지 기자로 밥벌어 먹다 외항사 승무원을 거쳐 글로벌 기업에서 GenAi 컨텐츠 전략가/UX라이터로 근무 중인 하루살이 직장인
팔로우
이병철
이병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그냥저냥 장편소설을 읽고 저만의 스타일로 독후감을 쓰다보니 그것도 새로운 창작이 되는가 봅니다. 많은 분들과 대화하며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술심리평론가
예술작품 속 무의식을 읽는 사람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셔레이드 걸
高等Lumpen을 꿈꾸는 창작 노동자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딘 밀러
안녕하세요, 저는 딘 밀러입니다. 잠수함 승무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스텔스, 내구성, 심해 탐사를 위해 제작된 잠수함을 운용하고 정비하는 팀의 일원입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담 박용운
말이란 나름의 귀소본능을 가진다. 들어야 마음을 얻고, 말이 적으면 근심이 없다고 했다. 말은 마음의 소리이고, 큰 말에는 힘이 있다. 무심코 던진 한마디 말에 품격이 들어 난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원문규
고향 홍천을 기록하는 여행 에세이스트. '경주 휴', '양양 휴', '제주 휴'에 이어, '홍천 휴'를 연재 중입니다. 자연과 사람, 그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니이또
서울 신림동을 월든 숲속으로 생각하며 살고 있는 미니멀리스트. 캠핑 장비를 사용해서 자취방에서 살아남는 중. 이사는 2시간만에 승용차로 가능함.
팔로우
가은이 아빠
14년차 직장인, 삶의 무게를 절감하는 가장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