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3
명
김정준
산을 넘으면 신비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이라는 유년의 생각을 지금도 가지고 있고, 오늘도 하늘 가득한 꽃을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나는 꿈을 꾼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면서.
구독
미르mihr
'내 안의 다수성 연구소'에서 매일 읽고 쓰는 탈주자 그리고 그림자 노동자. 글쓰기가 일상에 샛길을 내고 그 일상이 다시 글쓰기에 새로운 길을 내어주기를.
구독
serene
개인적인 경험을 직접 그리고 기록하길 좋아하는 40대 주부입니다:) 불안과 걱정이 많은 저와 그런 저를 쏙 빼닮은 아이, 그리고 긍정적인 남편과 함께 하는 일상을 담아보려고 해요.
구독
이엔에프제이
한국소설가협회 2023 신예작가입니다
구독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임상하
시시(詩詩)하고 미미(美美)한 인생. 쓰고 죽자.
구독
freegarden
세계 40개국에서 살아 보았다. 시한부 선고를 받고 미뤄왔던 글쓰기를 시작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사랑하지 않은 순간들을 후회했다. 부디 자신과 삶과 사람을 깊이 사랑하길…
구독
조엘
지금은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박효신
92년생 서른 한 살, 독일에서 예술대학을 다니고 있는 늦깎이 대학생. 온전히 존재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요,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글을 써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