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유진
한 때 생물학도, 지금은 NGO 활동가. 발작성 야간헤모글로빈뇨증을 진단 받고 투병중입니다.
팔로우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 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팔로우
연은미 작가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대표작 <나는 사슴이다> 신간 독서에세이 <마흔살 미야의 독서툰> 공저 <상처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 인스타툰 <엄마독립일기> 미야툰 연재중
팔로우
김수영
동화작가, 아동문학 연구자 김수영의 브런치입니다. 최근에 그림책 인문 에세이 <나를 알고 싶어서 그림책을 펼쳤습니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김네잎
2016년 《영주일보》신춘문예로 등단. 시집『우리는 남남이 되자고 포옹을 했다 』, 에세이집 『상처받은 나들에게 』가 있음. 현재 《포엠피를 》편집 주간.
팔로우
강이랑
어린이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에세이 『죠리퐁은 있는데 우유가 없다』와 시집 『바람 부는 날 나무 아래에 서면』을 출간했고, 그림책 『여행하는 목마』를 옮겼습니다.
팔로우
지형주
서울 동대문구에 사는 가정주夫 아빠육아로 키운 딸 아동문학과 환타지
팔로우
뜨때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민화에서 그림책으로 넘어온 작가.‘엄마 이불’, ‘엄마, 괜찮아요?’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야행성
부동산 꿈나무이자 브랜딩 전문가. 어떻게 살지를 매일 고민하는 enfp.
팔로우
열무샘
동네에서 살기로, 동네 열무샘이 되기로, 어린이들과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생활을 동네에서 하기로, 문화기획자라는 어색한 이름을 가지기로, 연결된 사람들과 그렇게
팔로우
룡이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