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사랑 Mar 05. 2017

my mom.



나는 그녀에게 달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그러자 그녀가 나에게

자신의 보름달을 내주었으나
나에게는 그저 그믐달이 필요했을 뿐이었다
그래서 나는 그 달을 갉아 먹었다


나는 그녀에게 꽃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그러자 이번에 그녀는 나에게

자신의 꽃밭을 내주었으나
나에게는 그저 꽃다발이 필요했을 뿐이었다
그래서 나는 꽃들을 꺾어 버렸다

작가의 이전글 뜨거운 물이 홍차 티백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