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
명
닫기
팔로워
11
명
틔우머
삶의 파도에 나를 내맡겨서 살아보고자 합니다.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감정과 생각들을 마주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traum
'traum(꿈)'을 가질수만 있다면, 나만의 향기있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예술매체를 통해 자기치료적 삶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리는 것이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라만차의기사
정홍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Hyehyun Kim
Hyehyun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는언니
온세계를 경험하려 일하는 직딩. '삶'분의 '일'박자 리듬을 좀 탐.
팔로우
말그미
국내 여행지와 맛집을 찾아다니는 여행안내 전자책 <맛집 따라 전국여행 꿀팁>과 시어머님과 한집살이 19년동안의 이야기를 <고부만사성>에 썼습니다. 삶을 여행 중입니다.
팔로우
깊은마음
공학을 전공했지만 사람의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과 사람, 마음과 마음, 생각과 생각을 잇는 물음을 좋아합니다. 보이지 않지만 보아야 하는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마음보렴
상담센터에서 아동 및 청소년을 만나고 있습니다. 내 마음과 친해지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저에게 글쓰기는 '자기 분석', '셀프 수퍼비전', '메타인지', '멈춤'입니다.
팔로우
mamang
매일 읽고 매일 쓰고 매일 요가를 합니다. 난임여성의 정체성을 가장 크게 가지고 있는 요즘입니다.나만 쓸 수 있는 내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