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2
명
닫기
팔로잉
112
명
잔향
감수성이 풍부하고 사색을 즐기는 미국 직장인입니다. 지난 날들에 색을 입혀 좀 더 소중한 잔향을 간직할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을로
20+N년차 직장인 퇴사하고 제2의 인생을 기획합니다. 엄마, 배우자, 딸, 친구, 그리고 동료와 함께 한 진실한 삶에서 고마운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홍은채
결혼 생활 10년 차. 현 어부의 아내.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2026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면허 1,2급 한 권으로 끝내기 출간
팔로우
전희태
한국해양대학 항해과 졸업, 대한해운공사, 쌍용해운, 한라해운, STX PAN OCEAN, 창명해운에서 43년간 선장으로 승선. captainjeon@naver.com
팔로우
랑랑이
중국인 랑랑이의 펜으로 그리는 따뜻한 세상 - Stay Weird, Stay Different! http://blog.naver.com/ranrandambee
팔로우
오스칼
아이와 함께 드넓은 세상을 찾아 여행하며 글로 적습니다. 또 요리로 세상의 역사와 문화를 느껴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나우디
삶 한가운데서 의미를 찾고 기록합니다. 조금 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라며.
팔로우
하연주
배우 하연주의 브런치입니다. 책읽기를 좋아하고 꽃과 식물을 좋아합니다. 요가를 하고 여행을 다니고 사랑을 하며 삽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비행하고 글 쓰는 행복한 그녀
지구별에서 비행하고, 공부하고, 육아하며, 글 쓰는 '반짝임'이 있는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저글링 하는 삶 속에서 지혜롭게 잘 해내고 싶은 마음과 과정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Enero
Enero는 스페인어로 '1월'을 뜻합니다. 평범하기 그지없지만 우울증을 만성으로 겪는 90년 1월생. 제 이야기가 여러분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재애
모든 면에서 평범 이하입니다. 다행히 심리학을 만나 좋은 사람들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공부하고 있는 심리학, 경험들을 글로 씁니다. 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요.
팔로우
빙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양작가
부케는 출간작가 <마음도 잘 퇴근했나요>, 퍼블리(PUBLY)작가, 명상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케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우명
스쳐지나가는 것에 쉽게 빠져듭니다. '변화'의 모양으로 이뤄진 짧은 인생이 바뀌어 온 과정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고용환
듣고 말하는 것보다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보잘것없는 사람>, <조금 서툰 인생이라도 너라서 아름답다>를 썼습니다. 다문화학 박사로 대학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경작인
87년생 밀레니얼세대 부동산 투자자이면서 워킹맘이자 휴직맘.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