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
명
김해리
예술적 상상력을 기반으로, 창조적 변화를 일으키는 경험을 기획합니다. 예술적 경험이 필요한 곳이라면 도시와 장르, 영역을 가리지 않고 경계를 넘나들며 작업합니다.
구독
한수인
죽음이란 소재로 재밌는 장르 소설을 씁니다. 첫 소설 「마녀빵집」은 죽은 반려동물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 주는 소녀 라라의 스릴 넘치는 모험담입니다. 3개국에 판권이 팔렸죠!
구독
구슬
10년차 고등학교 영어교사. 문학에 대한 애정을 조절하지 못해 휴직 후 대학원에 진학해 영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무거운 에세이를 쓰고, 가벼운 시나리오와 단편소설을 씁니다.
구독
애수리
애수리의 브런치입니다. 캐나다 밴쿠버 딥코브라는 작은 바닷가 마을에 살고 있어요. 일상의 얘기를 담아 봅니다.
구독
가인
19년차(진행중) 회사원은 퇴근 후, 출근 전 또다른 세계를 꿈꾼다. 지하철 안에서 적은 메모들이 새순이 되어 움튼다. 페이지 속 자라난 글을 끌어 안는다.
구독
자몽
본캐는 신실한 목사의 아내로 아이들에게 말씀을 전하며 바쁘게 살아갑니다. 부캐로 도깨비 시나리오, 글을 씁니다.문장과 문구를 수집합니다.
구독
비바리우다
1960년대 제주 여자아이의 생존 초단편을 씁니다. 어릴 적 제주의 삶과 교사 생활에 대한 추억, 그리고 은퇴 이후의 일상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자 합니다.
구독
위키드와이프
위키드와이프에서 일어나는 일들
구독
고밀도
미래를 연구하며 밥벌이를 합니다. 가족들이 모두 잠든 밤, 작가가 되어 글을 씁니다.
구독
BUKGEE
해야할 일도 하고싶은 일도 많은 20년차 직장인, 딸들에게 튼튼한 허벅지를 물려주고픈 15년차 엄마. 손을 써서 하는 일을 좋아하는 취미부자.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