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
명
닫기
팔로워
30
명
JK
J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eji
글쓰기가 참 어렵지만 그래도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욱하는임언뉘
욱하는임언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ViDA
선명한 새벽빛(Vivid DAWN). 민감한 마음을 위한 작고 다정한 회복. 마음을 돌보는 민감한 교사의 일상과 성찰.
팔로우
나쵸
작은 마음을 쓰는 사람 ㅣ 통일교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오직 '나'만을 의지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LKim
--
팔로우
마루는 기다림이다
마루는 기다림이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편
표류하는 거실생활자의 끄적끄적. 프리랜서 편집자. 《습관의 말들》《어쩐지 그 말은 좀 외로웠습니다》 출간.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리얼흐름
컨설팅은 생업, 글쓰기는 희망업, 특수시설 및 유치원 원장은 이전업, 대학교수는 부업, 회사운영은 주업, 육아 및 가정생활은 필수업, 사이즈업 하는 인생을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지안
아픈 자리를 오래 바라보고, 덧댈 말을 찾습니다. 회복의 힘을 믿는 사람. 매일 덧대는 사람. 치과에서 일하고, 두 아이를 키웁니다.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JinSim
JIN心 진이의 마음이라 진심이고, 참된마음이라 진심이고, 마음을 다해서 진심입니다. 마음을 그리는 미술치료사
팔로우
투찬스
우주라는 딸을 키우는 전업주부아빠입니다. 육아휴직을 연장하여 계속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FLUKE PEACE
우연히 찾은 평화와 조화를 의미합니다. 일상에서 느꼈던 찰나의 감정과 생각들. 가끔은 차.
팔로우
사남엄마
사남엄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온유
두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온유하기를 꿈꾸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비슷한 일상을 겪는 누군가에게 이 일상기록이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글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봄날
이지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어영부영
어영부영 오늘 하루가 지났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도우너
심리학 공부한 동네 책방 이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