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제이유
저마다 가진 장점과 경험을 글로 풀어내도록 도와주는 사람. 당신의 이야기가 세상 가장 소중함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장해주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신현수
등단 25년차 동화작가이자 청소년소설 작가. 어린 날의 꿈대로 작가가 되어 글로써 밥벌이할 수 있음을 행복으로 여기는 모태 글쟁이. 출간 도서 80여 권. 부캐로 그림도 그립니다.
팔로우
갈팡질팡girl
갈팡질팡 우물쭈물 girl의 다이어리
팔로우
강진경
출간작가. 중학교 국어교사, 유튜브 <작가 엄마 강진경>운영. 유방암을 진단받고 글을 쓰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일곱 권의 책을 출간하고, 작가로 제2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재
행복에 관심이 많은 사람. 끄적끄적 하면서 삽니다.
팔로우
김미남
김미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이디어셀러
생각을 파는 남자, 백건필
팔로우
이장르
<여전히 헤매고 있습니다>를 썼습니다. 글을 쓰고 뮤직 큐레이팅을 하고있으며 영화를 만드는 작업에도 참여했습니다. 생각과 영화 에세이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Daniel
36.5℃ 사람사는 이야기. 이성과 감성의 밸런스. 감정 표현 연습과 훈련을 통해 자존감이 회복되고, 나를 위한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우혜진 작가
일상을 잘 살아내고 싶어서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박효신
92년생 만 서른 세살, 독일에서 예술대학을 다니고 있는 늦깎이 대학생. 온전히 존재하기 위해 그림을 그리고요,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글을 써요.
팔로우
그레이프
극장문을 나서며 시작되는 영화에 관한 긴 수다들. 그 영화 어디가 좋았냐면,
팔로우
혜남세아
걷다가 잠시 멈추어 주변을 살핍니다. 걸어 온 길을 돌아보고 가야할 길을 탐구합니다. 가끔 함께 걷는 사람을 헤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걷습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밀키베이비
6권의 출간작가, 그림책 & 웹툰, 멀티미디어 예술가
팔로우
작은집 이야기
정성으로 담백하고 충분히 경이롭게 읽고 쓰고 그리는 상담심리사
팔로우
미스진
공감과 위로, 우리를 위한 미스진입니다.
팔로우
Minshockoo
소소한 일상을 한 장의 그림에 담아내다. 인스타그램 : minshockoo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