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니g Jan 20. 2024

북미 서부여행기 #6 - 데날리 국립공원으로..

Riley Creek Campground (라일리 크릭 캠프그라운드)

다음 행선지는 대망의 데날리 국립공원!


가다보면 중간에 데날리 봉을 볼 수 있는 view point들이 있다. 그런데 안내가 근처에 표지만 한두개 정도 밖에 없어, 하나는 지나치고 North View Point에서만 데날리 봉을 볼 수 있었다.


하얀 설산의 모습은 마치 그림으로 그려놓은듯한 모습이었다.


데날리 국립공원의 여러 캠프그라운드 중에 우리는 라일리 크릭 캠프그라운드에 예약을 해 그 곳에 base camp를 꾸렸다.


National Park에 위치한 캠프장은 처음 방문한건데, 규모도 크고 시설도 깨끗하고 느낌이 좋았다.


캠프장 화장실/샤워실도 깨끗~


알래스카에서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철제 쓰레기통
캠프장은 정돈도 잘 되어있고 산책길도 잘 마련되어 있다.


텐트 피칭을 끝내고 불멍의 시간~


이렇게 또 하루가 지났다.

작가의 이전글 북미 서부여행기 #5 - 수어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