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ny Yun Apr 07. 2016

아!! 스타벅스에 이어서 Chipotle도!!




지난  포스팅에 스타벅스 본사가   직원 복지후생의 차원에서   직원들의 대학 학위를 취득을 하려는 이들에게 대학 학자금을  지원을 해주는 내용의 글을   올린 이후로  한국을 비롯 국내외의 많은 이들로 부터  메일과 쪽지를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그러한 고무적인 내용을 하나 더  이야기를 할겁니다.


근래 빠르게 성장을 하는  외식 업체중의 하나인  Chipotle라는 멕시코 전통의 음식을 파는 그런 곳이 있습니다. 그들이 내세우는  정책은 건강한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는 축산물 기피!! (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서 건강한 축산물을 공급하는 동시에 농가에도 비록 식용으로사용하는 동물이지만  최소한 환경만이라도 건강하게 조성을 하라 라는 메세지를 보내  동물 애호 단체의 호평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런 Chipotle가 자사의 매장에 근무를 하는 전 직원에게  학비를 제공하는 플랜을 직원들에게 발를 하여  모든 이들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학비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미국 식당 후렌차이즈의 모습들!!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348 


매거진의 이전글 달콤 씁쓸한 아쉬움을 직면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