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ny Yun Apr 25. 2016

미국 항공권 예약도 깜짝 쎄일을 할때 사야 된다구요??




얼마나 부지런한가,  얼마나 항공권 예약에 대한 지식이 있나,  그리고 얼마나 끈기가 있나에 따라  수 백불이 왔다갔다 합니다. 바로 항공권 예약입니다!!  물론 그런거 신경쓰지 않느다!!  하면서 값이 얼마나 되던 상관이 없다!! 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에겐  시간 낭비인  행동이 될수도 있습니다만  많은 분들은 가급적 적은 가격으로  원하는 행선지 그리고 원하는 일정에 항공권 예약을 하고 싶어 합니다.


그런데 이런 항공권 예약도 한국의 대형 마트처럼  시간별로 깜짝 쎄일이라는게 있습니다.

가끔 한국의 대형 마켓에서 일정 기간에  장내 방송으로  무엇 무엇을 얼마에 쎄일을 합니다!!  라고 방송을 하면  쇼핑을 하던 아주머니들이 우르르  몰려가서 하나라도 더 건질라고  난장판을 벌이는 그런 모습을 종종 보셨을 겁니다. ( 이때는 질서 의식은 잠시 장바구니에 꾸겨놓고  하나라도 더 고르라고 난리법석을 핍니다.)

항공권 에약도 깜짝 쎄일이 있고  인터넷상에서 보이지 않는 난리법석이  일어나곤 합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은 눈에 불을 켜고  화면이 깨지도록 쳐다보면서  한손은 마우스에 대고  자신이 원하는 걱겨의 항공사가 쎄일을 하면 바로 클릭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판 깜짝 쎄일인 셈입니다.)


그래서 본 브런치에서는  여름 휴가용 항공권 예약을 염두에 두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경제적 도움을 드리고자 항공권 예약!! 언제 해야 싸게 구입을 할까? 라는 꿀팁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요일마다 그리고 시간마다 다른 미국 항공기 예약!!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361


매거진의 이전글 Be Creative!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