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ny Yun Nov 16. 2016

급성장하는 우버의 발목을
왜? 잡을까??



미국은 지금 사설 택시인 우버의 독주에 모든 이들의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원래 한곳이 잘 된다 싶으면 반드시 그러한 경영 방식인 모방을 하는 업체가 생기기 마련이므로 이에 질세라 리프트 라고 이름하는 새로운 사설 택시 업계가 생기기 시작을 했고 그동안 기존의 택시 업계가 존폐의 기로에 서있는 모습이 지금의 미국 택시 업계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택시 업계의 지존인 우버는 손님을 수송하는 일반 택시 업계의 모습에서 벗어나 과감하게 새로운 영업 방식을 채택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동종 업계를 중심으로 흘러나오면서 세인의 관심을 더욱 더 증폭을 시키고 있습니다.

그런 우버가 미국의 대형 공항으로 부터 배척(?)을 당하는 수모를 겪는 일이 한 두번이 아니었고 급기야는 그런 미국 주요 도시 공항에서는 아예 우버 택시가 영업을 하는 것을 금지를 해 그동안 공항 주차장에 자신의 차를 세워 놓고 항공기를 이용을 했던 이들이 이런 우버 택시가 공항 서비스를 하게 되자 반색을 보이기도 했었는데 이제는 그런 서비스를 금지를 해 공항에서 자신의 집까지 우버를 이용을 했었던 이들에게 많은 불편을 끼치고 있는 겁니다.

도대체 어떤 이유에서 그런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들여다 보기로 할까 합니다!!


우버 택시 vs 카카오 택시!!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732


매거진의 이전글 금오산 도립공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