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ny Yun Feb 21. 2017

부메랑을 제대로 맞은 트럼프
지지자들!!


Gettys Images에서 퍼왔습니다!!      



그런 열성 지지자들, 즉 묻지마 트럼프 지지자들이 트럼프가 백악관에 입성을 하면서 취한 행정 명령으로 부메랑을 제대로 맞는 형극을 목격하게 된겁니다.(부메랑이라 하면 던지면 돌아서 던지는 사람으로 다시 돌아오는 아주 신기한 장난감 입니다!!)  우리 속담으로는 제 발등 제가 찍었다!!  라는 표현이 맞을듯, 동서고금을 통해서 정치인들의 말은 화장실 갈때와 가고 난 다음의 말이 다르다는 것은 일치를 하는 모양입니다.

그런 트럼프에 대한 맹목적인 지지를 보낸 미국인들이 스스로 발등을 찍었다! 하고 말을 하면서 트럼프에 대한 지지를 보낸 원흉인 자기 손가락을 잘라서 태평양, 대서양에 버려 세계는 지금 잘려나간 손가락이 바다에 떠다녀 해양 오염을 시키고 있다는 우스개 소리도 나올 정도로 많은 미국인들이 자괴감을 경험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하나 둘씩 들려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위대한 미국의 재건설!!  외국인 보단 미국인들의 취업을 먼저 시키자!!
대선내내 그가 내건 대선 구호 공약! 미국 유권자들을 열광시키기에 아주 적합한 구호였었습니다. 
그러나 복잡다단하게 엮어진 미국 사회! 오죽하면 용광로라는 표현을 쓸 정도로 다양화된 미국을 어느 한 계층만을 위해서정책을 만들고 실행을 한다면 그가 큰 오산을 한겁니다. 

대선내내 트럼프가 주장한 대선 공약에 현혹이 되어 암묵적이고 맹목적인 지지를 보낸 미국인 유권자들!
도대체 트럼프가 행했었던 행정 명령과 앞으로 취해질 정책이 왜? 트럼프 지지들이 아차! 싶을 정도로 자괴감을 주었는지를 아래의 내용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망연자실하는 트럼프 지지자들!! 무슨 이유로??

자세한 내용 더보기!!   http://wemembers.tistory.com/771

매거진의 이전글 항공기 승무원의 기지로 인신매매의 현장 적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