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단색 Apr 29. 2019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논샘팬티 토크쇼

얼마나 훈훈했냐면요..


지난 27일 오후 2시, 오래 기획해오던 '논샘팬티 토크쇼'가 열렸다.

논샘팬티 토크쇼가 뭐냐면, 딸과 엄마가 함께 그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이 토크쇼를 기획하게 된 배경은 엄마와 딸이 그날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한층 가까워지길 바랐기 때문이었다. 우리 아이들은 위생팬티와 탐폰, 컵 등 다양한 여성용품을 사용할 수 있고 '그날'에 대한 이야기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세대지만. 사실 우리 부모님 세대는 성교육이 원활하지도 않았고, '그날'을 논하는 게 터부시된 사회 속에서 자라오신 편이었다. 그날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게 어색할 지라도, 이런 기회를 더 많이 접해야 청소년 자녀들의 고민도 들어주고 덜어줄 수 있고 한층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참여 대상은 첫 '그날'을 아직 시작하지 않은 초등학생 자녀 혹은 이미 그날을 시작한 딸과 어머님들이었다 : )

총 12팀이 참여해 아주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스튜디오 존예. 케이터링 존예 존맛!
열심히 준비 중인 단색의 직원들!



금강산도 식후경! 논샘팬티 토크쇼가 길진 않겠지만 그래도 먹어야 든든하쥬~!

토요일이라 조금 막혀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케이터링을 선 제공 +_+


맛있는 거 옆에 맛있는거..☆


맛도 비쥬얼도 최강이었던 케이터링 서비스! 토크쇼 참석자 분들 모두 만족하신 게 눈에 보였다 XD



본격적인 논샘팬티 토크쇼 진행! 다시 들어도 감동인 논샘팬티 제작 배경~!

예민한 피부로 인해 학창 시절 내내 고통스러운 그날을 보내야 했던 우리 황태은 대표님이

자신의 딸을 위해, 우리 딸들을 위해, 모든 여성을 위해 개발한 논샘팬티!

아.. 이런 게 부드러운 카리스마 걸크러쉬인가요~~



평소 논샘팬티를 사용했거나, 사용하기 전인 참석자분들이 궁금했던 질문을 주고 받는 Q&A시간도 가졌다!

주로 세탁법, 사용 가능 기간, 분비물 흡수량 등의 질문을 해주셨다.


그래서 준비했지용! 내 눈으로 봐야 안심되고 믿을 수 있으니까.

논샘팬티와 일반 위생팬티의 흡수력을 비교 테스트해보기~!



물을 흡수하지 못하고 새는 일반 위생팬티와 달리 논샘팬티는 물을 아주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모습을 보시고는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셨다 +_+ 물로 테스트 하는 게 적합한 거냐고 어떤 어머님께서 질문해주셨는데, 물은 밀도가 가장 적은 액체로, 흡수력 테스트에 가장 적합한 물질입니다! 제가 발표자가 아니라 답변 못 드린 점 뎨둉해요 어머님!! 


여자들의 공통분모, 바로 '그날'이 아닐까 생각한다. 하루를 새워 말해도 무궁무진한 그날 에피소드.

그래서 준비했다~! 여러분들의 그날 에피소드는 무엇인가요?


많은 분들이 처음 그날을 맞이하고는

'나 어디 아픈가? 이러다 죽는건가봐..'라는 귀엽지만 모두들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해주셨고


그날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딸이 분비물이 샐까봐 염려하는 것을 보고 논샘팬티를 선물하셨다는 훈훈한 사연도 있었다! 부끄러워하지 않고 더 이야기를 나눴으면 분명 빵빵 터지는 에피소드들이 많이 나왔을 것 같다!


그럼에도 유쾌하고 훈훈한 분위기에 진행됐던 그날 에피소드.

용기내서 에피소드를 공유해주신 어머님들께는 소정의 상품, 우리 단색이 얼마 전 출시한 '자유 레깅스'를 선물로 드렸다. 자유레깅스가 뭐냐면, 팬티 없이 입는 레깅스.. 팬티라인 안 드러나는 레깅스.. Y존 안 잡히는 레깅스.. 진짜 신박템 아니냐?!?


자유레깅스를 받으신 이 고객님은 우리 단색의 전 제품을 사용해보신 열혈 팬이셨다.. 스앵님..사랑합니다!



그날이 유쾌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고 싶었던 우리는 단색 토크쇼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자녀를 위한 논샘팬티 선물과 30% 할인쿠폰, 세제와 방수 파우치까지 선물 드렸다 : ) 뿌듯!



앞으로도 우리는 여성들의 편안한 일상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 )

단색 화이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