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
명
닫기
팔로워
24
명
경현Hailey
경현Haile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툰사남매맘
네 아이의 엄마로서, 시트콤같은 웃픈일상을 살아가며 아이들과 함께 웃고 울고 배우는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완벽한 엄마가 되기보다는, 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엄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태완
콘텐츠로 문제를 해결하는 마케터 김태완입니다. 마케팅 채널도 프로덕트의 일부라 생각하며, 고객이 접하는 모든 영역을 콘텐츠라 여깁니다.
팔로우
한지예
한지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찬별
김찬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iiin 진
제 모든 감정과 경험을 차곡차곡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일중
김일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송삼
조직문화가 구성원의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조직과 사람의 성장을 돕고 싶습니다.
팔로우
독서하는베짱이
<독서와 글쓰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독서 습관을 바탕으로 강연과 도서 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lala
lal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리
포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윤
기록을 통해 해상도를 높이는 마케터 @rec.yoon
팔로우
타버린 진저씨
스타트업에서 열정을 외치다 번아웃으로 타버린 8년 차 직장인, 인스타툰 <타버린 진저씨>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서현
좋아하는 것과 하고 싶은 것이 많습니다. 사진과 글을 통해 영감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진정으로 나다운 삶을 살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중일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이디오스
게스트를 기다리는 '아무말대잔치' 호스트입니다. 동시도 쓰고 잡문도 쓰고 AI그림으로 글도 끄적이고.,. 또 강의도 쪼금 합니다. 드레스코드 없으니 지금 모습 그대로 놀러오세요!
팔로우
Gayoung Park
인생의 모토는 '사서 고생'이고,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허슬링' 입니다. 나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씁니다. <스픽>의 한국 지사장으로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진
큰 감정을 느낄 때 그 감정을 세밀하게 잘 느끼기 위해, 그리고 잘 덜어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janeyoucandoiteverything
내 삶의 주체가 내가 되고나니 재밌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나의 행복이 우선이 되는 삶을 살아가는 저의 이야기들을 들려드리고 싶어요.
팔로우
창빈
지금이 제일 빠르다. 회사다니며 회사 없이 사는 꿈을 꾸는 중.
팔로우
이러나
퇴사 후 유영중인 전직 인사담당자. 경험을 붙잡고 요리조리 돌려보는 것이 좋은 사람. 하지말라고 해도 하는 것은 자꾸 읊조리는 삶. 그리고 그것을 손가락끝에서 낳고야 마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