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 Apr 21. 2016

내일이 오지 않는 삶

오늘 하루만 살아도 내일을 확신할 수 있다면 :)

하루를 지내면서
나와 함께하는 사람들이,, 만나는 사람들이,, 스치는 사람일지라도

평범한 일상이 아닌.. 내영화의 주연이,,조연이,, 되면 좋겠습니다.

나를 만났다는 일이 그들에게도 의미있는 장면으로 남았으면!


하루를 지내면서
항상기회를 잡고자 세상을 향해 모든감각을 열어둡니다
기회를 잡았을때 내가 준비하지 않았다는 것이, 노력하지않은것이
기회를 잃은 이유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 이유만 아니면 그 어떤 시도를 통해서든
앞으로 걸어 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미래의 어렴풋한 꿈에 나의 하루를 맡기는 것은
비합리적일지도 몰라요
오늘 하루가 내가 노력하는 이유입니다
내가 원하는 삶 그자체를 오늘 당장 나는 연습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쌓여서 내가 원하는 일들로 과거가 채워진다면
그 과거는 인과의 법칙에 의해 내 미래가 될 확률이 매우 높거든요

하루에 이것저것 균형을 맞춰나갑니다

하루하루를 행복으로 채우길원합니다
순간순간들을 모두 기억하고 싶습니다,

비록 아픈 기억일지라도

작가의 이전글 마성의 거품, 카푸치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