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아니 Apr 07. 2024

가방 얼마? part1~part4

[어른]  ex. 결혼 biz

Part 1 ~ 4 응용하기


분야 정하기


여보, 토익공부하는 저 아재를 봐 공짜라던데

나 뒤에 쩜 세 개 안 붙였다 이모티콘 자식에게 썼어


4계 x2계절(지구온난)

= 8 계절  6 계절 9 계절  

두 계절(진짜 2끼) 덕뽂이


드디어 이해했다

뭐 먹으러 가자

I got understnad

go to shop


1 지구당 10억 명

1 외계 10 가구(아파트먼트 또는 시티)

'선생님께서 칭찬을 한다.'





가장 check 사항에 어울렸던 게 우리나라이지 않았을까?

나의 통찰이 더 멋지다. 나는 이 수업 듣길 잘했다.

여태 까지 아까웠던 소비문화에 대해 [어른\]과 함께 하고 싶다.




[완전했던 누군가의 입장이 필요했을 뿐입니다.]



*여긴 Hear

회사 설정

경영을 시작하게 되었는가 (2~3 문장으로 시작하기)

내가 만약 할리우드 슈퍼스타 2세라면

나의 자식과 나의 자본이 넘쳐흐른다면

그럼에도 로또에 당첨되었어요!

JDE컴퍼니

사원의 마음가짐 : # # # #

젊은 친구가 썼던 언어와 탈무드는?

탈무드에 대해서

무언가에 대해, 고찰, 성창 그리고...


*결혼 biz

so what? (아는 구사영어 활발하게 써도 됨!)

bgm : background music : 브금

신조어 기출문제로 목적달성 가능

새로운 부부의 탄생 : 트롯맨의 구원자!

자기야! 나의 출연!

명품 또는 몸매 또는 포메! (그림으로 나타나면 좋을 것)

내가 본 영화 1,2,3,4

럭셔리가 아직도 좋아서요

무한한 생명력! 에너자이저!

나의 bag! 짠 짠 짠짜라 짜느라





매거진의 이전글 b로 A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