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형선 daniel Aug 14. 2024

 첫 백패킹.. 바람의 언덕

선자령에서의 하룻 밤. 


선자령으로 첫 백패킹을 갔다. 

쉴 새 없는 바람과 거대한 바람개비들


확트인 시야에는 넓은 초원이 펼쳐져 있다. 


바람은 쉴새 없이 불었다. 

서에서  동으로 동에서 서에서 동으로

바람은 나의 영혼을 쉴새 없이 흔들었다. 

내내 정신을 차릴 수 없었다. 

별을 찍어보자 마음 먹었지만

바람에 온통 흔들린 터라 카메라를 어떻게 해야할지 

정신없이 삼각대를 설치하고 노출을 잡고 셔터를 눌렀다. 


별이 빛나는 바람의 언덕

높낮이를 용납할 수 없는 끊임없는 흐름. 

빈약한 나의 텐트는 사정없이 위아래로 좌우로 꺽이든 흔들거리고

텐트 자락은 서로 부딪히며 무시무시한 속삭임으로 

밤을 지배한다. 


얼마나 더 머물면 

이 바람을 평화롭게 맞을 수 있을까. 


날것의 자연속으로 나를 내어맞긴 

첫 백패킹은 바람이 되어 흘러갔다. 




작가의 이전글 [20240708] '보탬e'  뭣이 중헌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