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8
명
닫기
팔로워
58
명
짱무원
반갑습니다.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책속부자 book diary
스레더 & 브런치 작가보고 듣고 느낀 것을 기록가끔은 가벼운 주제로혹은 철학적으로여러 분께 다가가는 사람이 되고 싶은 책속부자입니다!
팔로우
언단
언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언
안녕하세요 소설과 시를 쓰고 싶어하는 장기선 입니다~!
팔로우
유다슬
유다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민규
김민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샤리
샤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저씨
나저씨 또는 냐저씨로 불리며 인생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제 일상과 생각들을 많은 분들과 나누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코와붕가
닌자 거북이의 아지트, 지하로 출근하는 직장인. 어둠의 맨홀 뚜껑을 열고 '코와붕가!'를 외쳐본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백지혜
백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잔잔한고요
세상을 다체롭게 바라보려 하는, 조금은 불안정한 신체를 가진 20대 후반의 남자. 가끔은 부러지는 것을 조용히 허락합니다. 터지기 직전의 압력밥솥처럼 날것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방인
좋아하는 게 많고 하고 싶은 게 많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니히
책과 디자인 사이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하는 디자이너입니다. 디자인과 책을 연결하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선과 생각거리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송지안
송지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영희
송영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람
가정폭력으로부터 생존해 나로 산 지 3년 된, 세 살 가람입니다. 구겨진 채 자란 마음 돌보며, 필명 뒤에 숨어 다리 하나 은근슬쩍 내놓은 채 소설적 에세이로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