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박순영
전방송작가.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안녕
보통날을 살아가던 중, 희귀난치병으로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삽니다. 현재의 나와 과거의 내 모습을 바라보며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유튜브: 보통날의 안녕>
팔로우
불비
인지과학과 인문학의 통섭을 추구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수아
꾸준히 쓰겠습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아픈손가락
인생 막장까지 떨어져 네 발로 박박 기다가 이제 겨우 두발로 섰습니다. 이젠 달려 보려고 미라클 모닝을 하고, 아침형 인간이 되어 책 읽고 글 쓰면서 작가도 됐죠.
팔로우
스주
남쪽에서 방송작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잔의 호사
차 한 잔이 생각나는 시간 "Tea O'clock" 이란 브랜드로, 차를 좀 더 즐겁고 재미있게 전하려고 노력하는 티소믈리에입니다.
팔로우
프니
위트있는 니트 생활 크리에이터.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그런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걸 씁니다👀
팔로우
문학소녀 문학시니어 되다
book ing 라이터 수능국어 고전시가 1타 강사~ 평생독서 독자에서 저자되다 대중가요 속에 고전시가 있다
팔로우
송동주
안녕하세요.
팔로우
재의귀인
재의귀인의 온라인 전시 / www.beyondframe.net
팔로우
윤희철
펜으로 그리고 수채로 색을 입히는 작가입니다. 세계의 아름다운 건축과 도시 풍경을 글과 함께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여행드로잉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의 그림도 소개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