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3
명
닫기
팔로잉
133
명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피플코치
외국계 HR매니저의 직원, 팀장, 그리고 회사에 관한 이야기
팔로우
Minhyo
약 6개월간의 세계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현재는 언어에 대한 즐거움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종호
운명경영가. 몇 권의 책을 냈다. 통찰 있는 모던한 명리학 강의를 한다. 책을 읽고 공부하며 글을 쓰는 고독한 시간과 내가 아는 것을 가르치는 시간을 너무도 사랑한다.
팔로우
Onlyness 깬 내면
배움/경험을 좋아하며 명상 心身 수행 내면 깨달음 이야기와, 상상 나래 펼쳐 만든 별개의 글을 두런두런 공유하는 나그네입니다 해당 내용 구분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서로사랑우리♡
팔로우
새나
출간작가
팔로우
가이아Gaia
Daum/Naver 카페 부동산투자스쿨 운영.
팔로우
HisStock
심리를 분석하여 주식을 투자하는 전업투자자입니다. 일본유학 후 대기업 3사에서 근무를 하다 건강이상으로 혈액투석하는 장애인이되었지만 인생 제2막을 항해 중인 HisStock입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TV피플
村上春樹。Conquest of Happiness。小確幸。
팔로우
구닥다리 에디
책을 읽고 곱씹으며 생각을 정리합니다. 그리곤 글을 씁니다. 독서모임을 운영하며 책을 통한 느슨한 연대를 추구합니다.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태스타
시니어 콘텐츠 제작/기획자
팔로우
문션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며 마음을 다독여봅니다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우리
<프랑스식 결혼생활>의 공동 저자 나금, 우경, 이나 - 그래서 나우리 입니다.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islander
Read & Write. Read & Write more. Read & Write even more. Read & Write even more than that.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