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이터리안 Nov 09. 2023

쿠키리스 시대, 마케팅은 어떻게 변화할까요?

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무 사례와 최신 동향까지

마케팅 분야에서도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요. 평소에 마케팅 팀과 협업하는 일이 많은 분들, 마케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세미나에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실무 사례와 최신 동향까지 알아가세요.


이 세미나가 필요할 것 같은 지인, 동료, 친구들이 있다면 세미나 소식을 공유해주세요.



월간 데이터리안 11월 세미나

“마케팅 성과 분석의 모든 것 (feat. GA4)”


1. [강연] 혹시 광고 성과로 라스트 터치만 보고 계신가요?

2. [패널토크] 마케팅 성과 측정, 어떻게 해야 할까요?



11월 세미나는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데이터 기반 마케팅이 대세라는데 알려줄 사람이 없는 주니어 마케터

매출이 나긴 했지만, 이 매출이 광고를 통해서 발생한 게 맞는지 확신이 없는 마케터

쿠키리스 시대를 맞아 전환 경로 데이터 전체를 보기 어려워져서 고민이 깊어가는 실무자

마케팅 팀에서 데이터 분석 해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분석을 해야 할지 막막한 데이터 분석가

요즘 마케터 채용 공고에 자주 보이는 '데이터 분석'은 어떻게 하는 건지 궁금한 취준생



세미나 보러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데이터 분석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