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ve Feb 03. 2021

단 몇 초만에 프로필 사진 인싸되기

회사 프로필 사진을 손쉽게 만드는 방법


요즘 들어 이곳저곳에서 프로필 사진을 필요로 합니다. 내 SNS 프로필 사진은 물론이고, 회사에서 사용하는 각종 클라우드 도구들에서도 프로필 사진 업로드가 요구됩니다. 그래서 핸드폰에 찍은 셀카들을 몇 장 골라보았지만 영 맘에 들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매번 사용하던 예전 사진들을 다시 꺼내어 재활용하곤 합니다. 그래서 모두 같은 프로필 사진을 쓰다 보니 개인용 Google 계정과 회사용 Google Workspace 중 어느 곳에 로그인 한 건지 헷갈릴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나만의 개성 있는 프로필 사진을 역할에 따라 따로 찍을 수도 없고, 잘 나온 사진은 이것 한 장 뿐일 땐 어떻게 할까요? 


저와 같이 뭔가 멋진 뿜뿜한 프로필 사진 하나 갖고 싶은데 그게 쉽지 않은 분들을 위해 오늘은 손쉽게 나만의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주는 도구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나는 투명한 배경이 필요해


어쩌다 괜찮게 찍은 사진을 하나 발견했는데, 영 배경이 맘에 들지 않습니다. 포토샵 좀 하신 분이라면 열심히 노가다를 통해 배경 지우기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실 테지만, 인공지능의 시대엔 사진만 올리면 단 몇 초 만에 사진의 백그라운드를 투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AI BACKGROUND REMOVER (링크)




뭔가 특별한게 필요해


다른 사람과는 다른 멋진 프로필 사진을 만들고 싶다면 Profile Picture Maker를 사용해보세요. 업로드된 사진 주위로 멋진 테두리를 만들어주거나, 사진에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개성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ONLINE PROFILE PICTURE MAKER (링크)




같은 사진 다른 느낌


테두리만으로 부족하다면 (이름도 비슷한) Profile Pic Maker를 이용해보세요. 사진을 업로드 하자마자 마치 "어떤 걸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그 느낌 그대로 순식간에 다양한 종류의 프로필 사진을 줄줄이 만들어 줍니다. 그중 원하는 프로필을 다운로드하고 알맞은 곳에 업로드만 하면 됩니다.


PROFILE PIC MAKER (링크)





오늘은 간단히 사진만 업로드하면 '똥'손도 걱정 없이 프로필 사진진인싸가 되게게 해주는 멋진프로필 사진 도구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쉽고 간단하게 다양한 프로필 공간에 여러분들만의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더 많은 이야기

생산성 뉴스레터 당근메일을 통해 더 빠르고 다양한 생산성 소식을 전합니다.

클래스 101 강의를 통해 다양한 생산성 툴과 법칙을 큐레이션 합니다.

퍼블리를 통해 보다 상세한 생산성팁을 나눕니다.

밑미를 통해 리추얼을 함께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자신을 빠르게 성장시키는 '회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