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REAMER May 04. 2016

두려움의 상쇄.

나는 삶에 있어서 불필요한 지점은 없다고 믿는다. 따라서 미래에 내가 어떤 일을 겪게 된다 해도 나는 분명 그 순간에 겪을 일련의 경험과 시간을 통해 무언가 값진, 다른 그 어떤 경험이나 시간과도 비교할 수 없는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굳게 믿는다. 나는 그렇기에 더 이상 망설이거나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올 것은 오고, 갈 것은 가라. 내가 통제할 수 없는 영역에 관해 나는 침묵할 뿐이다.


D.



작가의 이전글 막간극: Aphorism #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