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혜화동오로라
대학에서 연극영화를 전공했다. 4학년 때 교생실습이 계기가 되어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방문교사로 일했으며 배우와 극작활동을 했고, 브런치 작가이다.
팔로우
여름둘겨울둘
이혼한 엄마로서, 방황하는 스무 살 아들과 조숙한 중학생 딸, 그리고 두 마리의 작은 푸들 ‘겨울’과 ‘여름’과 함께 살아갑니다.쓰는 일로 나를 지키고, 읽는 당신을 만납니다.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네
스물일곱 뇌출혈. 7시간의 응급수술과 5일의 혼수상태 끝에 생(生)으로 돌아왔지만, 올 때는 '장애'와 함께였습니다.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yeon
뇌출혈로 아이가 된 엄마를 간병하고 있습니다. 엄마가 아닌 한 사람으로 보게 된 엄마의 애달픈 인생과 딸에서 보호자로 바뀐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저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보옥
엄마를 간병하며 지냈던 날들에 대한 기록을 하는 중입니다. 제 삶의 흔적들을 글자로 남기고 싶어요.
팔로우
진경
7년차 무명 작가
팔로우
헬렌 Helen 꿈꾸는 암환자 ㅣ암극복 약사
17cm가 넘는 전이암을 떼어낸 후 6번의 항암치료, 28번의 방사선 치료를 병행했습니다. 그 후 추가 항암치료를 거부하고 자연치료로 건강을 회복해 나가고 있는 약사엄마 입니다.
팔로우
흰꽃 향기 왕린
수필, 시, 산, 술을 좋아합니다. 오래 수필을 써왔고 책도 한 권 묶었습니다.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을 믿고 계속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지금여기
건강한 집밥. 요가와 명상. 글쓰기와 독서 | 자기돌봄을 통해 나다운 삶을 찾아갑니다. 깨달음의 순간을 기록하는 지금여기 브런치 & 네이버 블로그 은빛하루의 단단살림을 운영해요.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여름옥수수
일상에서 마주하는 '문제'에 대해 씁니다. 쓰다 보면 결국 풀린다는 걸 알아요.
팔로우
씩씩한 스텔라
외도 불륜 이혼 뇌종양. 개두술. 재활 숱한 역경이 왔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일어서는 스텔라의 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