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루 말 Dec 20. 2017

내 생각...


.....


어째서냐고 물었다.

어째서죠?왜요?왜 그런거죠?


...


나는 물었다.

내가 왜 여기 있어야 하는거죠?

내가 뭘 잘못했다고,

내가 뭘 했다고 내게 이러는거에요.

내가 누구이기에 여기서 이렇게

헐떡대고 있는거죠?

나는 대체 뭐죠?

...



.

.





내가 이 시점에 와 있는 것은,


내  재력

내 능력

내 사람들

내 생각...

생각...

.

.

.

.

.







... 내 생각이 있기는 한가요..?

작가의 이전글 자화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