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2
명
닫기
팔로워
102
명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Pollini
Pollini log
팔로우
내셔널지영그래픽
Momentist JY 우주 이야기를 전하고 작가님들의 문장에서 영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HH Kim
HH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태하
오랜 도시의 이방인처럼 살다가 고향의 오지산골에 귀향을 해서 홀로 살면서 평범한 일상의 얘기와 적응하고 부닥쳤던 열정 욕망 추억 적적한 날들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호박
뉴욕 메디슨 스퀘어 파크를 운영, 관리한 스토리를 적습니다, 브룩클린 주민, 조경 디자이너 호박킴의 브런치스토리
팔로우
엄미하
엄미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다혜
김다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수
수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위안테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꾼의 삶을 그리며
팔로우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br means
br mean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니
주부. 글쓰기가 재밌습니다. 집밥을 해 먹고 정리하는 걸 좋아합니다. 가까운 곳 급 다녀오는 것도 좋아하고요. 일상에 흐르는 잔잔한 소리들에 귀 기울여 봅니다.
팔로우
공주엄마
공주엄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헤이씨드
글 씨앗을 뿌려 숲을 만들고 싶은 작가! - 캐나다 시골에서 살고 있는 촌뜨기 헤이씨드의 이민 생활이 담긴 이야기입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