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7
명
닫기
팔로워
37
명
김옥미
미투고발자이자 자살유가족, 자살생존자 그리고 정신질환자. 연극의 연출을 하고 대본을 쓰는 연극 연출가이자 극작가, 극단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대표.
팔로우
혜경이
혜경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꿈꾸는 강화백 Simba
25년간의 직장 생활을 마치고, 이제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중입니다. 퇴직 후의 새로운 여정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팁과 따뜻한 응원을 전합니다.
팔로우
문는
제주에서 생존중인 30대 비혼 여성. 표류하는 마음과 쏟아지는 생각을 글로 씁니다. (당근)
팔로우
라파엘
경기도 중등 전문상담교사 FAP, 대장암 3기, 전절제수술, 항암치료 12회 따뜻한 전문상담교사가 되고 싶어오.
팔로우
송곡 서진석
송곡 서진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지원
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cho
악몽 그리고 충동 그리고 자x와 자x
팔로우
탄산수
탄산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은총
박은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도송이 x 인자
청춘의 시절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중년이 돼서야 깨닫습니다. 글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별꽃록
다소 아름답지 않은 하루의 새벽을 견뎌내고 있다.
팔로우
팡석
이제야 여기를 보는구나?
팔로우
미소지움
김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란탱
노란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mdji
ㅇㅇ
팔로우
도치도치상
2008~2018년은 뉴욕, 2018~지금은 서울. 등단을 꿈꾸는 작가.
팔로우
마음의여백
치열했던 지난날의 경험과 역경을 이겨낸 지혜를 진솔한 에세이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