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2
명
라다
우리 인생의 결말은 모르지만 제가 쓰는 글의 결말은 알기에 감정을 견딥니다. 글을 쓰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스트레스를 객관화시킵니다. 삶의 애환을 글로 나눠요.
구독
민재였던 서은우
창피하지만 나는 마약사범이다.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최초 여성자동차정비사’, ‘하트시그널 출연자’ 등 내게 붙던 수식어는 이제 없지만 반성하며 다시 정직하게 살아가 보기로 했다.
구독
키아라
독일에서 컬러풀한 생활을 하자고 다짐한 대학생! "교환학생 생활 속 설렘과 고난을 솔직하게 담아냅니다."
구독
김개미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독일에서 유학생의 신분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독일살이와 공부, 그리고 국제연애에 대해 씁니다.
구독
K 엔젤
한국에서온요정으로불리고있어요 좌충우돌 2030 대를 겪는 이야기를 씁니다
구독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구독
morgen
<삶의 미술관> <조선과 서양의 풍속화, 시대의 거울> 출간작가. 북아트강사. 미술관 도슨트경력.
구독
June E J
한국 막장 시어머니는 가라, 미국 막장 시어머니가 온다. 미국에서 시집살이로 힘겨운 신혼을 시작하는, 결혼 초보, 주부 초보, 시집생활 초보, 이민 초보인 이민자 준이의 이야기.
구독
비바제인
독일 비스바덴에서 공돌이 독일 남편과 함께 살고 있는 에세이스트. 사랑하는 것과 불편한 것 사이의 간극을 메우고자 글을 씁니다.
구독
빗방울
미술과 차(tea)와 영화를 사랑합니다. 힘을 빼고 글을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