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8명
-
고용석
<아들맘 육아 처방전> <디지털, 잠시 멈춤>저자. 21년 세종도서상 수상, 23년 디지털 인사이트 부문 우수 도서상 수상. 현재 공공기관 및 기업 스마트폰 과의존 관련교육
-
쏘카
어떻게 하면 쏘카라는 브랜드가 사랑받을까 매일 고민하는 사람들의 기록
-
패스워드
세상에 관심 많은 투자자의브런치입니다.
-
브랜드보이
'팔리는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하는 유튜버이자 강사, 작가. 광고회사 TBWA, 이노션을 거쳐 토스의 브랜드 마케터로 일했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를 출간했다.
-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
꿈이 크는 나무
<저서 ’90년생이 팀장의 성과를 만든다’, '나는 삼성보다 작은 회사가 좋다', 웹소설 ‘첫사랑이었다’> 기획자, 마케터, 작가, 시인이며, 평소 글쓰기와 책읽기, 공상을 좋아함
-
강코치
「아이디어기획의 정석」 저자 || 비즈니스 전문코치 || 비즈니스 모델
-
Alice
서비스 기획자로 살면서 pixar와 그림책 덕후질을 하고 있습니다
-
봉구닷
- H자동차 구매본부직원 - 채터박스 기획자 겸 디자인, 마케터 - 32살 청년사업가가 목표였으나 35살 현재는 퇴사 후 고민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