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윤여경
그래픽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둘러싼 세상에 관심을 두며, 읽고 쓰기를 반복합니다. <역사는 디자인된다> <런던에서 온 윌리엄모리스> <좋은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졸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kayros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해결합니다. 배우고 경험한 것을 기록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4 실전 활용법'을 썼습니다.
팔로우
Labyrinth
지방자치. 지방재정. 마을기업을 다루는 사람
팔로우
우은지
지역 상점 중심의 커뮤니티 형성을 위한 디자인 연구를 진행 중이며, 보다 더 의미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Babystep
먼길 떠나갔다 다시 내 집에 온 느낌이다. 수 십년 동안 열어보지 않았던 일기장을 꺼낸 느낌이다. 15년전 내 아버지에게서 난생 첨 받아본 긴 편지를 읽는 느낌이다. 처음인데..
팔로우
히피 지망생
인생전반전은 초등교사로 살았다. 교직 경력 20년을 채우자마자 명예 퇴직을 했다. 지금은 마술사, 작가, 강사,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적성을 찾는 중이다.
팔로우
비소향
평범한 30대 한 남자가 글을 씁니다. 남들과 비슷한 삶을 살기에..조금이라도 특별해지고 싶어서, 비슷한 일상이지만 조금이라도 기록으로 남겨두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상현
마인드TV 를 운영하며 투자와 심리, 글쓰기와 삶의 철학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형석
직장인에 대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리플러스
UI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JEHEE
연애 7년 + 결혼 3년, 10주년을 맞이한 부부의 고군분투 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