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9
명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구독
김홍진
자기계발과 글쓰기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대표저서로 '일은 열심하는게 아니라 잘해야 합니다', '회사를 언제까지 다닐 수 있을까', '제안의 기술'등이 있다.
구독
셀코북
한국책의 한국 탈출을 도모하는 북마케터.
구독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북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캡선생
평일에는 브랜드 컨설턴트, 주말에는 독서모임장 컨설팅/강의 문의: kap_writing@naver.com
구독
새밍
마케터 새밍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우현수
20년간 브랜드 기획과 디자인을 해왔습니다. 그간의 경험과 배움을 바탕으로 브랜딩과 디자인이라는 두개의 렌즈를 통해 바라본 사물과 사람 그리고 세상 이야기를 나누고자합니다.
구독
김건우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K , 현재 작은 스타트업에서 온라인 마케팅 팀장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제가 경험한 내용을 솔직히 적어 보려고 합니다.
구독
김지현
콘텐츠의 힘을 믿는 사람.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달의민족을 알리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구독
이안
서른하나. 6살 애기아빠. 문과생의 기술영업, 육아를 하면서 느낀 점을 씁니다. 현재는 드렁크다이얼제로 라는 Highball Bar를 운영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