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오얄
육아를 하는 딸 아빠의 따뜻하고 소소한 하루를 그림과 함께 써내려가 봅니다
팔로우
해이나
우울증 엄마가 온마음으로 키운 딸이 우울증에 걸렸습니다. 함께 손잡고 빛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레옹
문장은 감정을 따라 걷고 음악으로 마음을 대신 전합니다.사랑, 관계, 사라지지 않는 마음의 흔적을 시와 노랫말로 기록합니다.쓰는 사람이라기보다 끝까지 느끼는 사람.
팔로우
김편선
동탄에서 국어 교습소를 운영하고 있다. 카순이랑 차박 여행하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오롯이 즐기며,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시를 쓴다.
팔로우
김혜진
안녕하세요! 연애가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글을 씁니다. 듣고 읽고 사색하는 모든 것들을 글로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지
유럽에서 이론물리학을 공부하는 대학원생입니다. 주로 삶이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을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스락북스
🌱 독립출판 바스락북스 대표 |교사, 세계여행가, 커피강사, NGO활동가, 사회적기업가, 아프리카에서 커피회사 사장님을 거쳐 지금은 통영에서 힐링중.
팔로우
윤기환
은퇴 후 소박한 배 한 척의 선장이 되어 '또 다른 항해'를 하고 있습니다. 점차 거칠어만 가는 삶의 파도에 맞서며, 새로운 항로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페이지 성희
길을 잃었다고 느끼는 사람 곁에서 그의 시간을 바라보며 스스로 부족 하다는 마음 대신 이미 가진 힘을 보며 자기 속도로 살아 가기를 돕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현승
水林 金賢勝
팔로우
silvergenuine
이웃집 김선생입니다. 교사, 학부모, 아이들 모두 자기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기에 서로 귀를 열고 마음을 기울이면 공감이 이루어진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하늘나루
컵라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연구합니다! 글은 브런치에, 그림은 인스타그램에 올라갑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루
10년 동안 읽은 책과 좋은 영화에서 받은 감동을 함께 나누고 싶은 작가입니다.
팔로우
일상이 글이 되는 순간
창비출판사의 '국어교과서작품읽기 중1시'를 읽고 운명인 듯 글을 씁니다. 삶이, 자연이, 사물이, 일상이 글이 됩니다.
팔로우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팔로우
바이블루
느릿 느릿 채워가는 그림 한편 에세이 연재 중 / 인생을 살며 느끼는 것들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고 디자이너로 일하며 느낀 것들을 가끔씩 기록합니다.
팔로우
홍윤표
『전지적 아빠 육아 시점 』출간 작가. 15년차 서울에서 근무하는 초등학교 교사이며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ENFJ입니다. 인스타그램 : @tsensrighthere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