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자매 Oct 14. 2023

피규어는 아무나 만드나

주말에 다섯 자매가 모여 피규어를 만들었다.

아이클레이로 만든 피규어가 필요했기에

머리를 맞대고 만들었다.


유튜브 시청을 완벽히 끝내고

상을 펴서는 아이클레이를 만지기 시작했지.


만드는 내내

정말이지 최근 들어 가장 크게 웃은 것 같다.


언니는 내가 완성한 판다를 보고

변태 같다느니, 표정이 음흉하다느니

갖은 비난을 해댔다.


이제 막 태어난 아이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은 아이에게

저런 비난을 하다니ㅎㅎㅎㅎㅎㅎㅎ


이 애미를 욕하세요!

똥손인 이 애미를요.


추신 : 그래도 큰언니가 만든 아이는 다들 판다 같아 보이긴 하다 했다. 부럽소만.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 집으로 가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