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1
명
닫기
팔로워
31
명
노샘
인간의 존재 이유가 ‘성숙’에 있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마음 한편에 성숙에 대한 갈망을 품고 있다 생각하기에, 일상과 사회에 대한 시선 속에서 발견한 성숙에 관한 생각을 나눕니다.
팔로우
우성욱
우성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Varoucha young
Varoucha 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북극아가
철학을 짝사랑하는 실존주의 탐닉자. 인생의 긴 미로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아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강헌영
소리나
팔로우
노승희
노승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작은 쥐
#환경인 #회사에서는 트리플a, 집에서는 A #잘 하는것도, 잘 하고싶은것도 많은 나이 #집.회사.나.아이.남편 #건강.교육.성장.사람
팔로우
Shamma
Shamm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진
유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재민
돌잔치 행사사회자, 교양 프로 막내작가, 현재는 막내작가를 그만두고 프리랜서 사회자로 생활중
팔로우
물푸레
오랜 시간 아이들과 함께 자연의 품에서 뛰어놀았습니다. 이제는자연에 깃들어사는 생명체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관찰하고 쓰고 그리는 일을 합니다. 숲의 치유를 이웃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책꿈샘 김지원
초등 문해력 및 책 대화법 연구가 / 현재는 '책꿈샘'이라는 이름으로 문해력 강의, 책 대화법, 어린이 창작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파란선
2005년부터 국제학교 미술 교사입니다. 한국, 폴란드, 아제르바이잔에 이어 노르웨이에 살고 있습니다. 노르웨이에서 가르치는 일 외에 그림과 글로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그리고고
지구는 참 예쁘고 그 안에 사는 우리도 참 예쁘고 그걸 글로 쓰고읽는 우리가 지구에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드륵드륵 돌덩이 굴리며 재미있는 예쁜 글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핑크솔트
세상은 불공평하고 인생은 공평하기에 오늘도 글쓰기 한 스푼 추가
팔로우
yoon mihee
yoon mih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울파인더
도이칠란드에서 요리사로 새로운 삶에 도전장을 내밀어 봅니다만…여전히 삶은 도전과 선택의 연속이네요. 앞으로의 10년은 어떠할지…
팔로우
서울사람
서울사람인데요. 서울을 안살아요. 서운하세요? 무서운 사람은 아니에요. 무거운 사람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네요. 무던한 삶보다 뭍어나는 인생을 걷고 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