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알
틈만 나면 떠날 궁리를 하지만 현실은 글 쓰고, 글 쓰기 강의합니다. 책과 영화로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팔로우
뮤노
좋은 사람?
팔로우
런던남자
경남의 시골 마을에 정착해 작은 영어 학원을 운영하면서 영국 이민 생활과 한국의 좌충우돌 표류기 연재 중
팔로우
안나B
사랑/이별/이혼에 대한 단상, 그리고 보트에서 살면서 천천히 이동하며 본 세상을 글로 남깁니다. 가끔씩 두서없지만 기록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서도 씁니다.
팔로우
티라미수
티라미수의 '기분좋게 하라, 행복하게 하라'는 뜻처럼 글을 쓰는 저와 글을 읽는 독자가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경험하며 느낀 것들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귀리밥
아담하고 단단한 이야기를 쓰는 도란 작가입니다.
팔로우
곽병찬
<한겨레신문사>에서 기자로 활동하다가 2017년 대기자로 정년퇴직했다. 잠시 편집인, 논설위원을 역임했다. 저서로는 역사적 인물의 삶의 향기를 담은 <향원익청>1,2권이 있다.
팔로우
연우은우
행복한 아내, 씩씩한 엄마, 그리고 여전히 꿈많은 마흔둘의 청춘. 출판번역가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릴리
나로 살아가기 위한 여정에서 느껴지는 솔직한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LUCY
독신주의자에서 결혼, 그리고 이혼. 아이를 키우면서 나를 찾아가는 싱글맘. 배우로, 모델로, 쿠팡 라이브 크리에이터 <쇼핑은 루시네>로. 오늘도 엄마는 뚠뚠.
팔로우
햇살바람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이야기가 됩니다. 육아의 진솔한 기록부터 산티아고 순례길에서의 경험, 그리고 마음속 깊은 곳의 생각들까지 담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월
이월에 태어나서 이월. 행복하고 싶은데 행복이 너무 어려운 스물 중반. 살고 싶지 않을 때를 대비해 숨쉬는 법을 항상 연습합니다.
팔로우
평화
..
팔로우
언유주
육아일기 育我日記 - 고통의 끝과 희망, 회복 탄력성에 관한 이야기들.
팔로우
우주의 서랍
살면서 우리 인생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남과 가족이 되는 이야기를 끄적거리는 작가이자, 실천하기 어려운 것들에 대한 해결하고픈 몽상가
팔로우
구디터
기획자
팔로우
점프
어쩌다, 특수교사! 깃털처럼 가볍게 살고 싶은 생계형 인간. 학교에선, 따뜻하고 웃기고 진지한 인간이고 싶습니다. 브런치에선 솔직한 내가 됩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