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8명
-
루미상지
중년과 노년의 경계인. 60세에 홀로 미국 커뮤니티 칼리지에 어학연수. 낯선 곳에서 혼자 살기. 후회하는 노인이 되지 않기 위해 글을 쓰는 중.
-
돌변
돌고래랑 IQ가 같다고 믿었던 지독한 노력파. 성공보다 실패를 자랑하고 싶은 크리에이터.
-
미르테의 꽃
14년차 고등학교 음악교사. 한때는 꿈을 꿀 수 있게 해주었고, 현재는 인생의 고비마다 커다란 위로가 되어 주는 음악에 대한 나의 애정과 소소한 이야기들..
-
에버yeong
시간을 통해 익어 온 삶 속에서 마음에 점 하나 찍혀진 것, 그리고 앞으로 찍혀질 크고 작은 점들을 녹여내 공유하고 싶습니다.
-
Kyrene
인생 여정에서 만난 각인각색 PERSONA와 그 삶에 담긴 인문·교양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
행복담기 씨소
30년동안 중국어와 관련된 일을 했습니다. 일과 건강을 잃고 불행이 나만 찾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힘든 날에도 반짝이는 행복이 있기에 글로 남깁니다. 내면치유와 성장을 위하여•••
-
일 시 작
일상을 색다른 시각으로 보는 작가 일 시 작 입니다. 브런치세상에서 제가 느껴가는 일상의 참신함에 대해 서로 얘기나누며 공감해 나가고 싶습니다.
-
로니의글적글적
마흔에 쓰는 소소한 일상, 사소하지만 진지하고 따뜻한 이야기
-
아이언캐슬
시인, 산부인과전문의, 의학박사, 전임 대학교수, 전임 병원장, 태교연구가, 현직 봉직의, 등 여러 가지 전직을 갖고 있지만 하나의 직업만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
맘스터디
엄마로 살아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