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공감하고서, 스스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
죽림헌
퇴직후 혼자 살며 책읽기 글쓰기 세상궁금한 것이 너무 많은 죽림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
PDM
글을쓰며 나스스로도 돌아보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해봅니다. 지금은 독립출판물로 "인생수집이라는 책을 한권 펴보았고 다음 책을 위해 또 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
원도
경찰이라는 이름의 직장인. <경찰관속으로>, <아무튼, 언니>, <농협 본점 앞에서 만나>, <있었던 존재들>을 썼습니다.
-
가랑비메이커
그럴듯한 이야기보다는 삶으로 말하고 싶다. 첫 책 <지금, 여기를 놓친 채 그때, 거기를 말한들>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8권의 책을 쓰고 펴냈다. 작가, 편집인, 북디자이너, 강사
-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
그로잉맘 이다랑
<불안이 많은 아이> <아이마음에 상처주지 않는 습관> 저자 (주)그로잉맘 창업자 및 대표 / (주)자란다 아이성장연구소 소장 / 발달심리 및 부모교육 전문가
-
김수영
동화작가, 아동문학 연구자 김수영의 브런치입니다. 최근에 그림책 인문 에세이 <나를 알고 싶어서 그림책을 펼쳤습니다>를 출간했습니다.
-
정주희
유튜브 #성장결혼 채널 운영 중. 배워서 잘 하는 결혼 강연 중 현역 활동 중인 20년차 결혼전문가 [결혼대백과] 등 4권의 책 작가. 지금 쉽지 많은 결혼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
-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