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
명
닫기
팔로잉
9
명
권도연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주제로 글을 쓰고,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관찰합니다. 실무자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땡그리엄마
엄마 과학자로 살고 싶어 정치하는엄마가 되었고, ESC (변화를 꿈꾸는 과학기술인 네트워크) 회원이 되어 프로불편러로 살고 있습니다. 사실은 유기화학자입니다.
팔로우
씨네맘 천준아
영화속 명대사와 버무린 육아에세이 <육퇴한 밤, 혼자 보는 영화> 저자. MBC 출발비디오여행, SBS 접속무비월드, KBS 영화가좋다, 아카데미시상식 생중계 등 영화프로그램작가
팔로우
시에나
세상만사 궁금한 게 많은 사람. 호기심으로 눈을 반짝이는 사람. 그래서 책읽기를 사랑하는 사람. 일상에서 발견한, 작지만 빛나는 순간을 붙잡고 싶어 글로 엮습니다.
팔로우
쓰는 유진
이미 일어난 일과 앞으로 일어날 일 사이의 나. 어디쯤 와있는지 어디로 갈지 좌표가 늘 궁금해요. 그래서 글을 씁니다. 주로 일과 삶의 선택에 대해 써요.
팔로우
최예슬
<불안의 쓸모> ,<유연하게 흔들리는 중입니다> 를 썼습니다. 다정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몸과 마음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조일연
로스쿨을 졸업한 후,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법정에서 그리고 삶에서 마주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이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이민규
법전 너머의 세상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