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0
명
닫기
팔로워
160
명
한정희
한정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연희랑
갑자기 찾아온 희귀 난치병과 슬기롭게 동행하길 소망합니다. <아픔이 길이 되었다 : 희귀 질환 둘과 슬기롭게 동행하기>를 펴냈습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파인땡큐
파인땡큐
팔로우
세은
새벽달리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가정주부입니다. 가족 안에서 온전한 내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그래서인지 삼식이가 둘이나 생기는 주말을 평일 내도록 기다립니다.
팔로우
언디 UnD
〃 나만 아는 순간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는 여행한다. 〃 인생은 여행처럼, 여행은 일상이 되고픈 지구별 여행자.
팔로우
빛나는 오후햇살
빛나는 오후햇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든
Be kind
팔로우
그사람
그사람
팔로우
hyemingway
hyemingwa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MAMA
내가 살아보니 가장 자랑스러운 직업은 엄마였다. 30대는 엄마가 되어 치열하게 육아에 임했고, 40대 중반의 사춘기 자녀를 둔 지금, 지혜로운 엄마이고 싶은 사람이다.
팔로우
kaei
글을 쓰는 행위는 마치 과거, 미래의 나와 현재의 나가 교신을 주고 받는 시공간 초월 신비탐험 같습니다. 과거의 나가 가끔 말을 걸어오기도 하고 미래의 나를 미리 만나기도 하는.
팔로우
이춘숙
이춘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준혜이
인류연재. 취미는 문장, 마음대로 씁니다.
팔로우
Erica
독서 문화 확산 캠페인을 운영하고, 도서 큐레이션 칼럼을 작성하며, 세상사를 그림으로 이야기하고 싶어 AI 그림책도 만듭니다. 남아 있는 나날을 풍요롭게 채우는 인생 2막 진행중.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