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예정 영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힐링이 필요한 당신께 권함

ts_poster.jpg


2월 7일. 힐링 영화 한 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제목은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이 영화는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와 소설가를 꿈꿨던 패밀리 레스토랑 점장 '콘도'가 만나 서로의 꿈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일본의 대표 '첫사랑 아이콘'인 고마츠 나나가 주연을 맡아, 그녀의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이기도 하다.


bodo_still_12.jpg
bodo_still_09.jpg


고마츠 나나가 맡은 아키라는 극중 육상부 에이스였지만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꿈을 잃고 방황하는 인물이다. 다양한 장르에서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들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그녀.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에서는 기존에 보여줬던 청순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뚝뚝하면서도 솔직하고 적극적인 모습과, 혼란스러운 청춘의 깊은 내면 연기를 통해 연기 변신을 시도한 것.


bodo_still_02.jpg


한편, 이번 영화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는 점장 '콘도' 역의 오오이즈미 요와의 꿀케미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들 중 하나다.


bodo_still_07.jpg


일본 특유의 감수성으로 꿈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을 훈훈한 영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 당신께 힘이 되어 줄 것이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예고편



[시놉시스]
육상부 에이스였지만 예상치 못한 부상으로 달리는 꿈을 잃은 ‘아키라’는
재활훈련 대신 패밀리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매일매일을 따분하고 또 성실하게 사는 점장 ‘콘도’의 상냥함에 반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시절의 아키라를 보며 콘도도 어느새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마주 보게 되는데...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