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개봉 예정 영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힐링이 필요한 당신께 권함


2월 7일. 힐링 영화 한 편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제목은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이 영화는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와 소설가를 꿈꿨던 패밀리 레스토랑 점장 '콘도'가 만나 서로의 꿈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일본의 대표 '첫사랑 아이콘'인 고마츠 나나가 주연을 맡아, 그녀의 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이기도 하다.



고마츠 나나가 맡은 아키라는 극중 육상부 에이스였지만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꿈을 잃고 방황하는 인물이다. 다양한 장르에서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들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온 그녀.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에서는 기존에 보여줬던 청순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뚝뚝하면서도 솔직하고 적극적인 모습과, 혼란스러운 청춘의 깊은 내면 연기를 통해 연기 변신을 시도한 것.



한편, 이번 영화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는 점장 '콘도' 역의 오오이즈미 요와의 꿀케미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들 중 하나다.



일본 특유의 감수성으로 꿈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을 훈훈한 영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 당신께 힘이 되어 줄 것이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예고편



[시놉시스]
육상부 에이스였지만 예상치 못한 부상으로 달리는 꿈을 잃은 ‘아키라’는
재활훈련 대신 패밀리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고,
매일매일을 따분하고 또 성실하게 사는 점장 ‘콘도’의 상냥함에 반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시절의 아키라를 보며 콘도도 어느새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마주 보게 되는데...

매거진의 이전글 <드래곤 길들이기 1> 4DX 재개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