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X 로 보자!

스크린 좌우를 넘나드는 가장 쿨한 스파이더맨이 돌아왔다

스크린X 예고편 최초 공개! 본격 파노라마 버스터 예고


'스파이더맨'이 온다! 이 영화를 더 흥미진진하게 관람하고 싶은 관객이라면 스크린X 포맷으로도 개봉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길!


스파이더맨 CGV용포스터수정.jpg


7월 2일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공개된 스크린X 예고편을 보면 벌써부터 흥분된다. 완전히 색다른 환경에서의 영화 감상을 기대케 만드니까. 단언컨대, 스크린X 포맷으로 관람한다면 스파이더맨의 여정을 시각적으로 더 화려하고 풍부하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X 예고편


2018년 첫 마블 영화 <블랙팬서>를 스크린X로 선보인 이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까지 총 네 편의 마블 영화가 해당 포맷으로 제작됐다. 앞서 개봉한 <블랙팬서>,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마블> 모두 스크린X가 국내 프리미엄 포맷들 중 관람객수 연속 1위(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를 달성하면서 '마블=스크린X'라는 공식을 입증했다. 덕분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X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스파이더맨_스틸_SX로고_정사각_01.jpg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스파이더맨이 유럽 곳곳을 누비면서 적들과 싸우는 동시에 고등학생으로서의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스파이더맨_스틸_SX로고_정사각_02.jpg
스파이더맨_스틸_SX로고_정사각_04.jpg
스파이더맨_스틸_SX로고_정사각_06.jpg
스파이더맨_스틸_SX로고_정사각_07.jpg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파이더맨의 자유자재 액션은 물론, 건물과 건물 사이를 활강하며 하늘을 나는 듯한 장면이 스크린X의 좌우 스크린으로 펼쳐지며 영화를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을 것. 또한, 주요 전투 장면들도 스크린X로 연출되어 파노라마와 같이 액션 장면의 전경이 270도로 펼쳐지며 본격 파노라마버스터(파노라마+블록버스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스파이더맨_스틸_SX로고_정사각_08.jpg


스크린X는 세계 최초 다면 상영관으로, 정면 스크린만으로 관람하던 전형적인 영화 관람을 뛰어넘어 좌우 측면까지 스크린을 확장하여 몰입감을 더해 관객이 마치 영화 속 현장에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X는 미래 영화 상영 기술을 리드하고 있는 CJ 4DPLEX가 소니픽쳐스와 손잡고 완성한 결과이다.

keyword